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롤 전투사관학교 레오나 스킨 프레스티지 스킨

by noo min23 2021. 3. 25.
반응형

라브리스 전투사관학교 전투 동아리의 기묘하게 명랑한 회원, 레오나의 어두운 일면은 싸움터에서 드러납니다. 평소의 자애롭고 자상한 인격은 온데간데없이 피의 갈망에 사로잡히죠. 변화가 어찌나 극적인지 폭력적이기로 손꼽히는 학생들도 레오나의 눈 밖에 나서 분노를 사는 일은 피하려고 합니다.

 

꼭 이런 창작물마다 한 명씩 있는 겉은 멀쩡한데 속은 180도 다른 컨셉의 캐릭터. 연미복 스킨이 먼저 나올 것이라고 다들 예상하였으나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전투사관학교 레오나가 출시되었다. 스킨평은 예쁘게 잘 나왔다는 평이 다수다.

매년 있는 학교 대항전에 선발된 후, 레오나는 듀란달, 바빌론, 암리타, 샤루르 등 경쟁 학교의 최상위 학생들을 이기기 위해 틈날 때마다 전투 기량을 갈고닦았습니다. 날 선 피의 갈망과 방패로 무장한 레오나는 어떤 도전자는 흠씬 두들겨 패서 곤죽을 만들어줄 겁니다.

 

레오나의 첫 프레스티지 스킨. 전투사관학교 럭스에 이어 전투사관학교 시리즈의 두번째 프레스티지 스킨이다.

기본의 전투사관학교 레오나는 머리를 풀고있고 한쪽 눈을 가린 상태였다면 프레스티지에서는 포니테일 형태로 머리를 묶어있으며 양쪽 눈이 다 드러나 있다. 또 머리 옆에는 뿔같은 장비가 두개 다 달려있다.

바로 이전에 나온 프레스티지 스킨이 안좋은 평가를 받은것 때문인지 이번 전투사관학교 레오나 프레스티지 에디션의 유저들의 평가는 프레스티지 스킨 답다는 평가가 주로 이루어져 있어 평가는 호평일색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