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아크 호크아이 알아보는 시간 / 아이덴티티 : 실버호크 소환

by noo min23 2018.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냄선생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호크아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께요. 호크아이는 민첩하게 움직이면서 기계 활과 특수 화살로 적을 공격하는 명사수로 민첩한 이동기를 활용한 생존력이 우수하며 이를 바탕으로 비교적 긴 시간동안 안정적인 전투를 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또한 다양한 상태이상 스킬과 은신술을 활용하여 적의 허점을 노리는 전투가 능합니다.


CBT에서 추가된 헌터 직업군으로 나올 당시 op 라는 이야기가 많이 펴졌지만 오픈베타에서는 너프를 먹어버렸습니다. 오픈베타에서는 원딜이 인파이팅을 한다는 설계결함이 있지만 결과적으로 올라운더에 가까운 딜러로 근접딜 콤보를 이용한 근접딜링 , 버그패치 이후 쏠쏠해진 래피드 샷과 샤프 슈터 , 애로우 샤워를 이용한 짤딜 차지샷과 스나이프를 이용한 원거리 한방딜 / 재발견된 애로우 헤일과 DM 지뢰를 이용한 무력화까지 수행이 가능한 윤활유적 클래스입니다.


선딜이 있지만 거리가 긴 이동 베기, 조금 짧고 느리지만 선딜짧은 집요한 추적, 1티어 이속증가로 빠른 기동력을 확보해주는 일제 사격, 그리고 전 직업 최고급의 스페이스바 회피기로 인한 기동성도 강점. 덕분에 2티어 레이드부터 이 기동성이 주목받아 데빌헌터의 하위호환이라는 인식이 변하기 시작했고, 마침 이뤄진 애로우 헤일의 재발견까지 더해져서 망캐신세 면한 캐릭터입니다.


다만 인식이 매우 좋지 않은데, 이유는 CBT에서의 모습만 보고 퓨어 딜러로 인식된 상황이었던지라 CBT때의 인식대로 연구했던 결과 호크아이 자신들부터 망캐라고 떠벌리고 다녔고, 덕분에 인식이 매우 안좋은 클래스다





냄선생에게 연락하기.

사진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