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아크 빙결의 레기오로스 / 가디언레이드 보스 공략집 [냄선생]

by noo min23 2018.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냄선생입니다. 오늘 소개할 로스트아크 레이드보스는 빙결의 레기오로스 입니다. 빙결의 레기오로스는  거대한 몸집으로부터 냉기를 발생시켜 적들을 꽁꽁 묶은 뒤 파괴시킵니다. 혹한의 안식처에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로 일명 빙레기  , 네개의 뿔이 달린 하얀 도마뱀 형태의 가디언입니다. 루메루스와 우르닐을 클리어하고 장비 연마와 카오스 던전 , 악세사리 파밍 등을 통해 아이템 레벨 295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이 모여드는 레이드입니다. 난이도가 루메루스와 우르닐에 비해 상당히 높으며 패턴 또한 대응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추천 아이템이 295 이상이지만 아이템 레벨 300 을 달성해야 데미지가 100% 들어간다고 합니다. 컨트롤이 준수한 유저들이라면 쉽게 클리어하겠지만 , 짧은 패턴 변환에 적응하기 힘들다며 조합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질 수록 가디언 레이드에서 무력화를 이용해 보스를 많이 눕혀 딜 타이밍을 자주 버는게 중요한 만큼 파티에 무력화가 좋은 디스트로이어 , 인파이터 , 워로드 , 블래스터 등의 직업을 끼워서 트라이하는 것을 추천한다. 평균 아이템 레벨이 높다면 아이템 레벨 295 레벨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 선에서 망원경의 효과가 있는 가디언 셋을 입고 가는 것도 클리어 시간 단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배틀 아이템인 신호탄으로 도망친 레기오로스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도 아이템 레벨에 영향없이 클리어 시간 단축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패턴 공략


반 시계 방향으로 피할 수 잇는 원 펀치 패턴


양 발로 전방을 향해 공격하는 원 투 펀치 패턴


이동거리가 루메루스, 우르닐에 비해 긴 돌진 패턴.


타겟으로 지정한 유저 1명에게 3번 연속 점프를 하는 점프 패턴 점프 높이가 높고, 떨어지며 내는 피해 범위가 그다지 넓지 않다. 3번째 점프를 마친뒤 포효를 하는 후딜이 있기 떄문에 주요 딜타이밍이다. 


타겟으로 지정한 유저를 중심으로 광역 피해를 주는 강화 점프 패턴. 지정된 범위보다 조금 더 넓게 지진 판정이 있어 지진 판정 범위에 피격시 데미지 없이 스턴에 걸리게 된다. 장판에 딱 붙지 말고 여유롭게 거리를 벌리자.


뒤로 공중제비 후 전방으로 부채꼴 범위로 브레스를 사용하는 패턴. 맞으면 데미지에 추가로 빙결 상태이상이 걸린다. 빙레기 패턴 중 가장 피하기 어려운 패턴으로 선딜이 짧고 다른 패턴에 이어서 쓰는 경우가 많아 백어택 판정을 위해 뒤에 위치하고 있으면 정통으로 얻어맞게 된다. 이 패턴을 하기 전 하늘을 보고 한 번 울부짖으므로 참고해서 후방보다 측면에 위치하면 범위를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백어택 시 가산되는 무력화 수치가 높기떄문에 취사선택이 필요하다. 참고로 백스텝만 하고 브레스를 사용안하기도 한다.


무력화 후 일어나 본인 중심으로 사각형 모양의 얼음 기둥을 솟구치게 하는 광역기 패턴. 단독으로도 사용하지만 그 빈도가 낮다. 발동 전 몸이 하얗게 빛난다.


오랫동안 무력화를 당하지 않으면 쓰는 별똥별 형태의 전멸기 패턴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냄선생에게 연락하기.

사진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