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심포니오브에픽 35챕클리어 엘리스 나왓어요

by noo min23 2021.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농일입니다. 오늘은 심포니오브에픽 포스팅입니다.

크 오늘 35챕터를 클리어 했습니다. 트라이만 거의 2시간 가까이 햇는데요.

언제 40 챕 갈지.. 이번년에는 불가능해보입니다. 이런..

35 클리어 업적 보상으로는 오데트 하나와 기적소환권 하나를 주는데요.

오데트도 각성할때가 됬는데.. 언제 오데트를 3개 더 모을지 그게 관건이네요

36 챕 진입한 모습입니다. 첫 스테이지부터 바당이 나오고 정말 패드립이 나오는게임입니다. 

기적 소환권으로는 엘리스가 나왓습니다. 셀레나좀 나와달라고 몇번 얘기한것 같은데.

계속 엘리스가 나오네요.. 이왕줄거 두개 3개 씩 주지 달랑 하나 주고. 

셀레나는 현재 빨별 하나만 잇으면 각성을 하는데.. 2개가 어디서 나올지 잘 모르겟네요.

올해 안으로만 만들었으면 좋겟네요. 진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