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신규아이템 파괴자세트 알아봐.. 효과가 다 사기..

by noo min23 2023.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농이입니다. 오늘은 탕탕특공대 새로운 장비인 파괴자 세트가 나왔다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무기는 파괴의 힘이라는 레이저건이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는 파괴자 코트네요..

새롭게 무기랑 장비를 뽑아야한다는점이 굉장히 아쉬운 느낌입니다. 

파괴의 힘 레이저건이며 블랙홀을 소환하는 무기입니다. 

파괴자 코트입니다. 사망직전시 5초간 광란 상태를 얻어 모든 스킬 피해를 흡혈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엘리트 등급이 되면 광란상태가 10초 연장되고 죽음에 면역이 됩니다.

빨간색으로 등급업이 되며 광란상태에서 흡혈한 HP가 상한선을 초과한 경우 초과된 HP는 에너지 쉴드로 전환이 가능해집니다.. 거의 무적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파괴자 목걸이 입니다. 레벨업 할때마다 5초간 광란상태가 되며 데미지 40% 증가 스킬이며.

엘리트 등급시 자신의 HP 적을수록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빨간 등급이 도면 자신의 HP가 적을수록 치명타 확률이 증가됩니다.

파괴자의 벨트 입니다.  회복효과 20% 가 있고

적을 500명 처지할 때마다 5초 동안 경화상태가 되어 모든 탄환 피해의 면역이 됩니다.

빨간등급 시 경화 상태에서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며 충격으로 몹을 즉시 사살합니다.

파괴자의 장갑입니다. 파괴본성이 발동되며 파괴본성은 HP가 20% 미만인 적을 즉시 사살합니다.

엘리트 등급 부터는 혈맥억제가 발동되며 혈맥억제는 엘리트 / 보스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가 50% 증가됩니다.

빨간색 등급부터는 선홍고리가 발동되며 선홍고리는 일정 범위 내의 적이 점점약해지는 효과입니다.

다음은 파괴자의 신발입니다. 

상위 종족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할때마다 이동속도가 10% 증가하며

포식자 자신보다 이동속도가 느린 몬스터에게 일정비율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정말 사기적인 아이템인데요.. 개인적으로 장갑이 제일 사기이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