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4

메이플스토리 아케인리버 소멸의여로 몬스터 정보 알아보자.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지역이자 아케인 리버의 발원지다. GMS 이름은 Vanishing Journey. 망각의 호수에서 발원한 아케인 리버는 호수와 안식의 동굴을 잇는 폭포로 떨어진 다음, 다시 한 번 폭포로 떨어져 츄츄 아일랜드, 레헬른, 아르카나로 이어진 다음 하류 지대이자 늪인 모라스, 바다인 에스페라로 이어진다. 2016년 6월 26일 테스트 서버 패치에서 아케인 리버 지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맵이다. 이 맵에서 원활히 사냥을 하려면, 스타포스 필드에서 스타포스가 필요하듯이 일정 수치 이상의 아케인 포스가 필요하다. 관조자에게 받을 수 있는 '기쁨의 에르다스 10마리 잡기' 퀘스트를 깨면 보상으로 아케인 심볼을 지급하며, 아케인 포스가 30인 상태에서 시작한다. 망각의 호수에서 요.. 2019. 7. 31.
세븐나이츠 7월 31일(수) 업데이트 내용 안내 7월의 마지막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어용♥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것만 같은 여름&수영복 코스튬이 재판매 진행된다고 해요~! 수영복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코스튬을 착용한 영웅들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너무나 시원해 보이는데요! 영웅들의 코스튬 착용 모습은 아래에서 같이 확인해볼게용! 그리고 모험에서 3배 모드를 100회 추가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된 3배 모드를 통하여 모험에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해보세용! 마지막으로 길드전과 공성전에서 길드 공헌도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매일매일 길드전과 공성전 잊지마세용ヾ(๑╹◡╹)๑ 이번 업데이트는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리고,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세.. 2019. 7. 31.
넷마블 스토어 신촌점 & 온라인몰 오픈 소식! [Event 1. 세븐나이츠 특별전 30% 할인] ■ 기간 : 7월 26일(금) 10:30 ~ 8월 4일(일) ■ 내용 : 세븐나이츠 굿즈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아트북, 피규어, TCC 제외) [Event 2. 현대백화점 신촌점 무료 쿠폰 존에서 100루비 쿠폰 받으세요~] ■ 기간 : 7월 26일(금) 10:30 ~ 쿠폰 소진 시까지 ■ 내용 : 현대백화점 신촌점 무료 쿠폰 존에서 선착순 1,000명으로 방문만 해도 100루비 쿠폰 획득! ※ 모든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쿠폰은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중복 사용 불가) ※ 이벤트 쿠폰은 비매품으로, 사고 파는 것을 금지합니다. ※ 쿠폰 .. 2019. 7. 27.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 스페셜소환권개편 과 재화던전 개편 안녕하세요 코드입니다 .오늘은 세븐나이츠 개발자노트에서 새로운 소식이 있어서 찾아왔습니다. 네가지의 업데이트를 맞이하게 될텐데요. 1. 스페셜 소환권 개편 2. 원소보관함 분리 3. 신화각성 장비 개선 4 . 재화던전 간단하게 한줄로 정리해보았구요 처음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스페셜 소환권 개편입니다. 스페셜 소환권의 명칭이 스페셜 선택 소환으로 변경이 되었으면 기존의 시스템에는 루비와 토파즈를 소비해 아이템을 얻는 방식이었지만 이제는 하루 3번 골드로만 진행할 수 있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제 골드를 소비하는 기본 소환만으로도 원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3옵 전용장비를 원하는대로 얻을 수 있다니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스페셜 전용 장비 소환에서 보상을 선택할 때 용사님이 어떤 전용 장비.. 2019. 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