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것들/잡템

관악구 코로나 의심 30대 남자 폐렴 증세로 사망 심지어 #중국방문

by noo min23 2020. 2. 18.
반응형

관악구 코로나 의심 30대 남자 폐렴 증세로 사망 심지어 #중국방문

 

잠잠해지는거 같던 코로나바이러스가 다시

2차 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네요

31번째 확진자 까지 나온 상황에서

관악구 코로나19 증상을 보이는 의심환자가

사망을 해서 더욱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심지어 지난달 중국까지 방문했다고 하네요

 

18일 오전 9시 서울 관악구에 사는 

30대 한국 남성 한명이 의식과 호홉이 없다는

신고가 들어와 119구급대가 출동을 해서 심폐소생술을

받았으나 사망을 했다고 해요 그런데... 환자가

폐렴 증상을 보이며 호홉곤란을 호소했을 뿐더러

지난달 3일간 중국 하이난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관악구청에 따르면 사망한 남성은 관악구에서

부모, 누나, 조카와 함께 거주중이며

가족들은 현재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해요

현재 사망한 환자는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참.. 죽음도 안타까운데 가족들까지 격리라니

어쩔 수 없지만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현장에서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던

경찰관 2명, 구급대원 6명도 함께

격리가 되어 있다고 해요 현장에서

호홉이 안돼는걸 보고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폐에는 출혈 흔적도 있었다고..

코로나는 아니겠죠....?

아직 검사결과가 나오지 않은 만큼

신중히 지켜봐야겠지만 제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는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