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것들/잡템

티맥스 소프트 이태원 코로나 확진자

by noo min23 2020. 5. 10.
반응형

티맥스 소프트 이태원 코로나 확진자 때문에 난리네요..
티맥스소프트가 회사가 크더라구요.
직원이 500명이라고..
컴퓨터 시스템 스프트웨어 만드는 회사이구요.
성남 분당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여기서 지금 코로나 확진자가 2명 나온상태이구요.
어제 뉴스보니깐 재택근무한다고했는데 그게 아닌사람들도 있어 좀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안에서 고발을 했더라구요.
확진자가 나온 부서만 검사하고 확진자가 나온 당일만 조기퇴근
다음날 전원 정상 출근등등..

이게 엄청난 이슈가 되어버리니 티맥스에서는 필수인력만 남기고 다 재택근무로 변경하였네요.
그게 본사에 필수 대처인력 10~20명이라고 하네요.

필수인력 제외하고 지금은 전 직원 무기한 재택근무를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지금 손해가 막심할것으로 예상되네요.

 

이태원클라쓰때문에 유명해진 이태원이 코로나로 유명해졌네요.
저 역시 여기서 한번 터질꺼라고는 예상했습니다.
이태원은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곳이기도 해서 위험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이태원 클럽 관련자들이 코로나확진자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 용인 66번 슈퍼전파자가 전염력이 강할 초기에 이 클럽을 찾았다고하네요.
뭐 누가 자기가 걸린지도 모르니깐 그랬겠죠..
근데 이 시국에 클럽은 좀 아니지 않나요..
예상 접촉자만 1500명이 넘었다고하네요.
그리고 지금 연락하고 방문자 추적하고있는데
누가 게이클럽에 자기 전화번호를 쓰겠습니까 
다 마지막이나 거짓말로 적어내지..

어제부터는 이태원에 개미새끼 한마리 보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클럽은 공기가 잘 통하지도않고 엘레베이터나 화장실등 공용으로 쓰는 공간이 많기때문에
꼭 거기 다녀오신분들이나 관련있으신 분들은 자발적으로 검사 받아보길 권유합니다.
용인66번확진자가 초기 전파자 가능성이 크던데 어디서 걸린건지..
가족들도 친구들도 지금 다 걸린 상태네요.

신천지사태처럼 폭발적인 감염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우리나라 대처 잘하니 잘 이겨낼수있을겁니다.


클럽이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는 좀 제발 삼가해주세요
코로나의 피해자가 우리의 소중한사람 가족이 될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