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14

코로나19 증상 중에 가래도 있던데.. 코로나19 증상으로 기침 가래 인후통 근육통 등 많은 증상들이 있던데 제가가진 코로나19 증상 가래뿐이거든요... 가래뿐인데 설마 코로나는 아니겠죠......? 과한 걱정이기도 하지만 혹시나 저때문에 다른분들께 민폐를 끼칠까봐 우선 며칠째 집에서 거주중이에요.. 혹시나 그냥 단순 가래 증상일수도 있단 생각에 집에서 할수 있는 가래 완화에 도움 되는걸 해보고자해요 좋은 방법이나 음식 등등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집에서 여러가지 방법을 해보고 다른 증상도 같이 동반되면 바로 선별진료소로 가봐야겠어요.. 좋은 방법 추천 부탁드려요.. . 2020. 2. 29.
대구, 모든 학교 다음달 23일로 개학 연기합니다. 대구시 내 800개 유·초·중·고, 특수학교의 개학이 다음달 23일로 추가 연기됐다. 대구시교육청은 29일 개학 연기를 2주 추가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대상은 유치원 341곳과 초·중·고·특수학교 459곳이다. 앞서 대구시교육청은 ‘우한 코로나(코로나19)’가 대구 지역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하자 전국에서 처음으로 개학을 1주일 연기했다. 추가 개학 연기에 따른 전체 휴업일수는 15일로 방학일수를 조정하는 방식으로 법정 수업일수를 확보할 계획이다. 대구시교육청 측은 "개학 연기에 따라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휴업 중이지만 상황이 긴박한 만큼 추가로 돌봄 신청을 받겠다"며 "각급 학교에서 학생들의 학습 지원과 생활 지도 대책도 마련해 휴업기간 동안 학습 공백이 없도록 하겠다"고 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이.. 2020. 2. 29.
롤 시즌10 리신 룬 템트리 정글 공략해보자구 안녕하세요 냄새입니다. 오늘은 롤 시즌10 리신 알아보겠습니다. 리신은 AD 스킬 딜링형 브루저. 초반부터 스노우볼링을 중시하는 대표적인 딜탱형 육식 정글러이자, 정글러들의 얼굴마담과 같은 챔피언이다. 출시 후 현재까지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정글러로, 사실상 정글러 포지션에게 "기본 소양"이라고 할만한 수준의 위치에 있는 챔피언. 프로씬에서 리신을 하지 못하는 정글러는 거의 없을 정도고, 솔로 랭크에서도 오랫동안 정글러 픽률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렇게 근 10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많은 플레이어들에 의해 연구되면서 수많은 테크닉과 콤보가 존재하고 프로와 아마추어를 막론하고 많은 사람들이 소위 리 신 장인으로 명성을 떨치기도 하는 등 명실공히 리그 오브 레전드 내에서 독보적인 수준의 인기를 구가하.. 2020. 2. 29.
천안 코로나19 불당동 확진자 2명 발생 충남 천안지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인 40대 여성이 확진 판정을 받기 전 이틀 동안 미장원 등 천안 시내 8곳을 돌아다녔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5일 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으로 최종 확인된 천안에 사는 40대 여성은 확진 전 이틀 동안 어머니 집과 미용실, 부동산 개업식, 김밥집과 병원과 약국 등 8곳을 방문했습니다. 접촉자는 어머니와 남편 등 가족 4명, 미용실 5명, 부동산 개업식 7명, 회사 10명, 김밥집 2명 등 28명 외에도 병원과 약국을 방문하면서 다수의 접촉자가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시는 이들을 자가 격리 조치하고, 해당 장소는 방역 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앞서 이 여성은 24일 오후 3시 33분 발열 증상으로 천안충무병원 외부 선별진료소에.. 2020. 2. 26.